본주짓수 권성환 관장, 후쿠오카 인터내셔널 챔피언십 헤비급(M3) 부문 우승 쾌거

0
134

2024 후쿠오카 인터내셔널 주짓수 챔피언십에서 한국의 본주짓수 관장 권성환 선수가 마스터3 부문 헤비급에서 화려한 우승을 차지했다. 그의 경기는 기술적인 우수성과 전략적인 마인드가 돋보인 대결로, 관중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권성환 관장은 하프가드 상황에서 상대방에게 흔들림 없는 가드패스를 선보이며 마운트 포지션을 선점했다. 이 포지션에서 우위를 점하며 경기를 지배, 결국 9:0이라는 압도적인 점수로 승리를 거두었다. 그의 기술력과 전술적인 이해가 얼마나 뛰어난지를 보여주는 결과였다.

우승 후 권성환 관장은 “오늘 오랫동안 준비한 해외 시합을 잘 마무리하고 왔습니다. 경기의 결과보다는 제가 지도하는 교육 내용이 올바르게 전달되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었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그는 지난해에는 학생들과 지도자로서 챔피언 자리에 올랐고, 올해는 선수로서 챔피언이 되었다며, 자신의 지도 방식이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다는 확신을 얻었다고 말했다.

권 관장은 앞으로도 경험과 도전, 성공과 실패를 통해 얻는 지식과 경험으로 시행착오 없이 좋은 교육을 진행할 것이라는 포부를 전했다.

본주짓수 권성환 관장의 이번 우승은 그 자체로 빛나는 성취이며, 그의 지도 철학과 교육에 대한 열정이 많은 이들에게 깊은 영감을 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