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의효능과 주짓수와의 관계

0
3518

 커피는 일반적으로 건강 식품으로 간주되지 않지만 많이 마시는 것이 좋다. 미국의 한 커뮤니티에서 커피 문화가 퍼지도 있는 것과 같다. 이는 좋은 현상이다. 커피는 망간, 칼륨, 마그네슘 등의 미네랄과 함께 비타민 4종을 포함하고 있다. 또한 항산화 물질이 많이 함량되어 있다. 사실, 많은 사람들은 알지 못하지만 그들이 먹는 과일과 야채보다 커피에서 더 많은 항산화 물질을 얻고 있다. 어쩌면 당신이 그래플링, 유술 잡지를 읽고 제대로 먹고 있기 때문에 질병이 없을 수도 있다. 그러나 커피에 카페인이나 기타 물질이 몇 가지 심각한 질병의 위험을 감소시킬 수 연구는 주목할 만하다. 여기에 커피를 마시는 것이 당신의 건강과 행복을 개선하고 다가올 수년 당신을 매트 위에 유지할 수 있는 방법 몇 가지를 소개하겠다.

커피는 당신의 간을 보호한다.

연구에 의하면 커피를 마시는 것만으로 간암, 간경변 및 비 알코올성 지방간 질환의 위험이 저하 될 수 있다고 발표하였다. National Cancer Institute 과학자는 27,000 명 이상의 성인을 대상으로 국민 건강 영양 데이터를 조사했다. 참가자는 24 시간 이상의 커피 섭취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다. 그들의 혈액은 간 건강의 네 가지 마커를 위해 테스트하였다. 하루에 3 잔 이상의 커피를 섭취 한 사람은 커피를 마시지 않은 사람에 비해 4개의 간 효소 모든 비정상적인 수준이 낮은 경향이 있었다. 연구진은 카페인 이외의 성분이 건강한 간을 촉진하는 것을 제한하고 카페인을 포함하지 않는 커피를 마신 참가자에 대해서도 긍정적인 결과를 발견했다.
만약 당신이 많은 보충제를 복용하는 경우 주의를 해야한다. 일부 보충제는 당신의 간 기능에 큰 부담을 줄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의 간 수준과 효소를 적어도 일년에 한번은 의사에게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커피는 체중을 감량하는데 도움이 된다.

우리는 항상 유술의 최적화된 체중이 되고 싶다고 생각하고 커피는 그것을 도와준다. 카페인은 신진 대사를 높여 칼로리 연소율을 높여준다. American Journal of Clinical Nutrition에 게재 된 연구에서 연구팀은 두 그룹의 피험자를 모집했다. 근육량이 많은 그룹은 노력없이 정상 체중을 유지했다. 반면 비만이 있는 그룹은 음식 섭취를 제한해야만 정상 체중을 유지 할 수 있었다. 참가자들은 2시간마다 100mg의 카페인을 복용하고 에너지 소비량을 측정 한 실내 호흡 기압계에서 이완시켰다. 카페인은 두 군의 휴식 대사율을 3~4% 증가시켰다. 이것은 마른 그룹이 하루 여분의 150 칼로리를 연소시켰고 비만 그룹이 하루에 79 칼로리를 연소시켜 주었다. 연구진은 이 경미한 증가가 몇 개월 동안 축적 실질적인 체중 감소로 이어질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였다.

커피는 기분전환을 시켜준다.

유술은 당신을 올바른 기분에 시켜주는 것이지만 자신이 우울한 경우에는 커피가 우울증의 예방에 도움을 준다는 것에 주목 할 수 있다. Journal of the American에 게재 된 연구회의 의사는 50,739명의 여성의 데이터를 분석했다. 참가자 모두 연구 시작시에 우울증 증상을 가지고 있지 않았다. 여성은 10여년간 추적 조사된 다양한 간격으로 음식 빈도에 대한 앙케이트를 완료했다. 10년 동안 2,607 례의 임상적 우울증이 확인되었다. 연구자들은 카페인 커피 소비의 증가로 우울증 위험이 감소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하루4 잔 이상 커피를 마신 여성은 안 마신 여성보다 우울증이 될 가능성은 20% 낮아졌다.

두뇌 기능을 향상시켜준다.

카페인이 뇌에 도달하면 특정 신경 전달 물질의 활성이 높아져 뇌 기능의 다양한 측면이 개선된다. 유술은 최적의 뇌 기능을 필요로하는 노력의 완벽한 표본이다. Psychopharmacology에 게재 된 연구에서 연구자들은 이러한 인지적 편익이 카페인의 긍정적인 효과 또는 카페인 금단의 감소에 의한 것인지 여부를 조사했다. 습관적인 카페인 사용자와 카페인을 한번도 마시지 않은 그룹에는 카페인 음료 또는 위약을 받았다. 30분 후, 그들은 과제를 수행하도록 요구되었다. 카페인을 마신 두 그룹은 각성 수준이 높아지고, 숫자, 구두, 시각, 공간 및 반응 시간 테스트가 개선 된 것을 보고했고 카페인을 섭취한 사람들의 전반적인 성능을 일반인보다 향상시켰다.

엘리오 그레이시처럼 살아가기.

연구에 따르면 커피를 마시는 사람은 알츠하이머병이 발병 할 가능성은 낮다고 나타났다. 당신 노년기 활기차게 보낼 수 있는 큰 확률을 의미한다. 유럽 Journal of Neurology에 발표 된 연구에서 과학자들은 카페인이 뇌의 퇴행성 변화를 방지한다면 뇌의 변화가 일어나고 있는 동안 건강한 사람은 알츠하이머병 환자보다 높은 커피 소비량를 가지는 것을 이론화했다. 그들은 알츠하이머병의 진단 기준에 부합하는 54명의 환자와 나이와 성별이 일치하는 54명의 컨트롤에서 20년간의 데이터를 조사했다. 평균적으로 건강한 그룹은 지난 20년 동안 알츠하이머병 환자의 2배 이상의 카페인을 소비하고 있었고 카페인 섭취는 다른 위험 요인을 고려하더라도 알츠하이머병의 위험이 유의하게 낮은 것으로 관련이 있었다.

알츠하이머병 위험의 감소뿐만 아니라 연구진은 커피 음주자가 파킨슨 병 발병 위험이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 Journal of the American Medical Association에 게재 된 연구로 8,004명의 하와이 남자의 영양과 질병에 대한 데이터를 분석했다. 남성은 30년 이상 경과 관찰되고 102명이 파킨슨 병을 발병했다. 파킨슨 병의 발생률은 커피 섭취의 증가와 지속적으로 감소했다. 커피를 많이 마신 적이 없는 사람은 커피 흡연자보다 파킨슨 병의 위험이 2-3 배 높고, 하루에 커피를 28온스 이상 소비 한 남성보다 5배 높은 위험이 있다. 연구팀은 뇌의 커피의 보호 작용은 다른 영양소가 아니라 카페인에 의한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다.

얼마나 오래 살고 싶은가?

커피를 마시는 사람이 몇 가지 질병의 위험률을 낮추기 때문에 오래 사는 경향이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다. 내과의실록에 게재 된 연구에서는 커피의 소비와 심혈관 질환, 암 및 모든 원인에 의한 사망률 사이의 관계가 조사되었다. 데이터는 24년간 추적하여 조사한 41,736명의 남성과 24년간 추적 조사한 86,214명의 여성으로부터 얻었다. 이 분석에 따르면 후속 기간 동안 커피 음료는 남성의 전반적인 사망 위험이 20% 감소하고 여성의 사망 위험이 26% 감소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 효과는 주로 심혈관 질환으로 인한 사망 위험 감소에 따른 것이었다.

하지만 너무 과하게 마시지 마라

커피마시는 방법은 평소에 마시는 양을 정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가장 좋은 방법은 평균 강도의 커피를 하루에 약 4~5 잔 준비하는 것이다. 그 이상의 경우는 불쾌감, 불안, 심장의 고동으로 이어질 수 있다. 늦은 밤에 커피를 마시면 잠을 방해 할 수 있고 또한 다양한 유행 음료는 설탕, 지방, 칼로리 등이 많이 첨가되어 건강하지 않은 경우가 많다는 것을 유의하라. 커피에 너무 많은 설탕과 크림을 사용하는 경우, 크리머, 감미료 또는 두개 전부 양을 단계적으로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