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박나래가 각고의 노력 끝에 다이어트에 성공하며 놀라운 변화를 선보였다. 지난 10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매미킴 TV’에서는 ‘주짓수 처음 하는 사람들 (WITH. 설인아, 박나래)’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와 화제를 모았다.
주짓수와 MMA 도전
박나래는 지난 영상에서 김동현의 권유로 새해를 맞아 다이어트에 도전하기로 결심했다. 해당 영상에서는 배우 설인아와 함께 주짓수 수련에 나선 모습이 공개됐다. 특히 박나래는 “지금 MMA를 배우고 있다”고 밝혀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암바 등 주짓수 기술을 배우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본격적인 다이어트 돌입
일상으로 돌아온 박나래는 다이어트를 위해 프로그램 회식까지 반납하며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었다. 식단 조절과 함께 매일 싯업, 스쿼트, 턱걸이 등 강도 높은 트레이닝을 소화하며 근육량을 점진적으로 늘려갔다.
눈에 띄는 변화
약속한 날, 박나래의 변화를 본 김동현은 “와, 살 진짜 많이 빠졌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눈에 띄게 줄어든 뱃살과 함께 체력 향상도 증명했다. 한때 6개밖에 하지 못했던 턱걸이를 무려 12개까지 성공하며 주위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박나래의 소감과 김동현의 격려
김동현은 “너무 열심히 해줬다. 살도 빼고 몸도 완벽히 만들었다”며 박나래의 노력에 찬사를 보냈다. 이에 박나래는 “연말과 신년 모임, 그리고 먹방 유혹 때문에 힘들었지만, 다이어트를 하니 너무 기분이 좋다”며 감격의 소감을 전했다.
다이어트를 통한 성취와 영감
박나래의 이번 도전은 단순한 체중 감량을 넘어 건강과 자기관리의 중요성을 보여주는 사례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그녀가 주짓수를 통해 배우고 노력한 과정은 많은 사람들에게 동기부여가 될 만하다.
박나래의 열정은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는 말을 증명하며, 그녀의 건강한 변화는 앞으로의 활약을 더욱 기대하게 한다. O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