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 가수로 잘 알려진 스윙스가 헬스와 주짓수에 몰두하며 자신만의 삶의 방식을 찾아가는 여정이 눈길을 끈다. 음악뿐만 아니라 운동과 명상, 언어 학습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자기 계발에 힘쓰고 있는 그의 일상은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준다.

헬스장 운영과 개인 운동

스윙스는 자신만의 컨셉을 담은 헬스장을 운영하며, 개인적으로도 운동에 꾸준히 힘쓰고 있다. 벤치프레스 100kg에서 시작하여 130kg까지 들어 올리는 등, 체계적인 트레이닝을 통해 끊임없이 자신의 한계를 도전하고 있다.

마음 챙김과 자기 성찰

매일 하루 5분씩 명상을 통해 자기 내면을 들여다보고, 정신적인 균형을 맞추려 노력하고 있다. 한 달 동안 단 하루를 제외하고 매일 명상을 실천하며, 일상 속에서도 평온함을 유지하려는 그의 노력이 돋보인다.

지속적인 학습과 성장

일본어 공부에도 틈틈이 시간을 할애하며, 새로운 언어 습득을 통해 자신의 경험과 지식을 넓히고 있다. 또한, 회사에 들어온 학생의 어머니와 겨우 6살 차이가 나는 것을 계기로 책임감을 더욱 느끼며 성숙해지고자 한다.

주짓수에 대한 열정

주짓수를 시작한 지 8개월 차인 스윙스는 이미 세 번의 시합에 출전하여 입상하는 등 놀라운 성과를 이루었다. 주 4회 이상 꾸준히 수련을 이어가며 현재도 시합을 준비 중이다. 도장 내의 다른 관원들과도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며 함께 성장해 나가고 있다.

음악뿐만 아니라 운동, 명상, 언어 학습 등 다방면에서 자기 개발에 힘쓰는 스윙스. 그의 일상은 단순한 취미 생활을 넘어 자기 자신을 성찰하고 한 단계 더 성장하려는 끊임없는 노력의 연속이다. 스윙스의 이러한 여정은 많은 이들에게 자기 계발과 성장을 향한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