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날씨 훈련에 대해 알아야 할 3가지 팁

0
2519

서리가 내린 추위가 다가오는 경우 일부 운동에 신체와 정신이 가혹한 조건에 적응할 수 있도록 추운 날씨 훈련이 포함되야 한다. 그러나 겨울에는 관절과 근육을 보호하고 부상을 예방하기 위해 따뜻한 달과 다르게 훈련하는 것이 중요하다. 전문가들은 가장 일반적인 겨울 운동 문제를 처리하는 방법을 포함하여 추운 날씨 훈련을 처리하는 방법을 알려준다.

스트레칭, 스트레칭, 스트레칭

땀을 흘린 후에는 몸을 따뜻하게하거나 식힐 때 항상 스트레칭을 해야 하며 겨울에는 더욱 중요하다.

“추운 날씨에 운동을하는 경우 몸은
혈관 수축 (vasoconstriction)이라고
불리는 것을 겪습니다.”

뉴욕시의 물리 치료 물리 치료소의 DPT 인 Alan Snyder 는 말한다. 

“당신의 혈관이 수축하고 혈액이
근육으로 가는 경향이 적습니다.”

몸이 따뜻해지지 않으면 부상의 위험이 높아진다. 이를 위해 움직이기 전에 스트레칭하는 것이 중요하다. 스나이더는 운동을 시작하기 전에 10 분 동안 운동을 하고 쿼드, IT 밴드, 햄스트링 등에 집중할 것을 권장한다. 몸을 따뜻하게 하기위해 가벼운 조깅으로 시작하여, 폐와 갈비뼈 등 상반신 긴장을 풀어준다.

기능성 옷 착용

스나이더는 말한다.

“겨울에는 옷이 매우 중요합니다.
올바른 장비를 갖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보스톤에 있는 매사추세츠 종합 병원 의 스포츠 의학 정형 외과 의사 인 미호 제이 타나카 (Miho J. Tanaka)는 설명한다. 다나카는

“체온이 너무 낮아지면 발생할 수있는 저체온증은 심각한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저체온증의 가장 큰 위험은 바람이 많이 부는 날씨에 추운 날씨에 발생하는데, 이는 신체의 열 손실을 확대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스나이더는 옷이 젖은 상태를 피하기 위해 저체온증이나 동상으로 이어질 수있는 습기 흡수 옷을 한다고 주장한다.

근육 유지 관리를 위한 루틴 찾기

타나카는 근육 유지를 관리 루틴을 찾기 위해 말한다.

“활동 기간이나 강도가 갑자기 증가하는 것은 스포츠 관련 부상의 가장 흔한 원인 중 하나입니다. 또한 외부에서 훨씬 추울 때 운동하는 것과 같이 훈련 중에 신체에 대한 수요가 증가 할 경우 반드시 스포츠와 직접적으로 관련이 없어 보일 수도 있지만 전반적인 유지 관리에 중요한 활동에 특히 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근력 운동의 기초가 잘 갖추어져 있는지 확인하고, 스트레칭과 워밍업, 수분 공급을 하고 휴식을 취해야한다. 스나이더는 회복도 몸에 투자하는 것으로 생각해야 한다고 말한다. 이를 위해 운동 후 다리의 혈류를 개선하고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