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주짓수 대표팀이 2024 아시아주짓수선수권대회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두며 종합 2위를 차지했다. 이번 대회에서 한국 팀은 금메달 3개, 은메달 1개, 동메달 5개를 획득하며 강력한 경쟁력을 입증했다.
메달리스트 소개
- 금메달: 남자 69kg급 주성현, 여자 48kg급 정희원, 여자 70kg급 민하은 선수가 각각 우승을 차지하며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이들 선수는 각 체급에서 최고의 기량을 선보이며 우승을 차지했다.
- 은메달: 남자 69kg급에서 이재영 선수가 2위를 차지하며 은메달을 획득했다. 이 선수는 치열한 경기 끝에 아쉽게도 금메달을 놓쳤지만 우수한 성적으로 은메달을 확보했다.
- 동메달: 남자 77kg급 이원빈, 남자 85kg급 김민규 및 김희승, 여자 48kg급 김나현, 여자 52kg급 임언주 선수가 동메달을 획득했다. 이들은 각각의 체급에서 뛰어난 기량을 발휘하며 동메달을 확보했다.
팀의 성과 및 감사의 말
대한주짓수회는 이번 대회에서 선수들의 우수한 성적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코치진 이하 모든 선수들의 노력과 헌신 덕분에 우리는 이렇게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라고 대한주짓수회는 밝혔다.
대회의 의의
이번 아시아주짓수선수권대회에서의 성과는 대한민국 주짓수의 국제적인 경쟁력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주는 계기가 되었다. 대회를 통해 선수들은 소중한 경험을 쌓았으며, 앞으로의 국제 대회에서도 좋은 성적을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
대한민국 주짓수 대표팀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훈련과 개발을 통해 세계 무대에서의 성공을 계속 이어 나갈 계획이다. 이번 대회의 더 많은 소식과 세부 정보는 대한주짓수회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