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린지 주짓수와 롤링스쿨의 파트너십 협약 소식

0
94

유소년 전문 주짓수 대회를 주최하는 챌린지 주짓수와 아동 지원 단체 롤링스쿨이 파트너십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유소년들이 스포츠를 통한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 더 많은 아이들이 주짓수 대회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기로 했다.

챌린지 주짓수 소개

챌린지 주짓수는 유소년을 대상으로 한 전문 주짓수 대회를 주최하는 대회이다. 유치부, 초등부, 중등부 아이들만을 위한 대회로, 아이들이 스포츠를 통해 건강하게 성장하고 도전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제1회 챌린지 주짓수 대회는 2024년 3월 30일 안양의 양명고등학교 체육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으며, 다음 대회는 오는 8월에 개최될 예정이다.

롤링스쿨과의 협력

롤링스쿨은 아동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 활동을 펼치는 단체로, 이번 협약을 통해 롤링스쿨 지원 아동들이 챌린지 주짓수 대회에 참가비 걱정 없이 참여할 수 있게 되었다. 롤링스쿨과 챌린지 주짓수는 대회 참가비의 각 50%씩 지원, 아동들이 무료로 대회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여, 스포츠를 통한 아동들의 성장과 도전을 격려하고 지원할 계획이다.

이번 파트너십은 양 기관의 공동 노력을 통해 더 많은 아동들이 주짓수라는 스포츠를 통해 자신감을 얻고, 건강한 신체와 정신을 발달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챌린지 주짓수와 롤링스쿨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유소년 스포츠 발전과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힘쓸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