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스포츠-굿네이버스 대구사업본부주짓수인 및 체육관 대상으로 ‘좋은이웃 주짓떼로&주짓떼라’ 모집

0
151
사진 제공=굿네이버스 대구사업본부
사진 제공=굿네이버스 대구사업본부
  • 히어로즈 오브 스포츠-굿네이버스 대구사업본부, 좋은이웃 주짓떼로 & 주짓떼라 모집
  • 좋은이웃 주짓떼로 & 주짓떼라는 지역사회 나눔 실천에 동참

12일(금), 굿네이버스 대구사업본부(본부장 류현희)와 히어로즈 오브 스포츠(공동대표 이용준, 임호탁)는 주짓수를 즐기고 수련하는 주짓수인과 체육관 및 단체를 대상으로 좋은이웃 주짓떼로&주짓떼라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또한, 팀토마에 소속 된 강이준 선수를 좋은이웃 주짓떼로 1호로 선정하고 임명장을 전달했다.

히어로즈 오브 스포츠와 굿네이버스 대구사업본부는 우리나라에 부족한 기부 문화를 조금이나마 일깨움과 동시에 주짓수 대회의 트렌드를 바꾸기 위해서 시작 된 최초의 기부 주짓수 대회 ‘히어로즈 오브 주짓수’를 공동주관하는 것에서 인연이 되어 매회 대회 개최에서 발생하는 수익금 중 일부를 국내외 위기가정 아동을 위해서 기부를 진행했다.

‘좋은이웃 주짓떼로&주짓떼라’는 주짓수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나눔에 관심을 가지고 자신의 몸과 마음을 단련시키고 보호하는 능력을 가지는 것처럼, 전 세계의 빈곤과 재난재해, 비위생, 물부족 등 다양한 문제로 인해 어려움을 가지는 아이들의 권리를 지키는 캠페인이다. ‘좋은이웃 주짓떼로&주짓떼라’는 국내아동권리보호를 위한 나눔실천과 함께 HEROES OF JIU-JITSUS 시즌5 대회 참가비 할인 혜택, 임명장 발급, 주짓수 건강지킴이 KIT 발송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지난 5월, 팀토마에 소속 된 강이준 선수가 굿네이버스를 통한 나눔 실천과 함께 좋은이웃 주짓떼로 1호로 선정되었다. 강이준 선수는 “기부를 하고 싶어도 어떻게 해야 좋을지 모르겠거나 마음만 있고 실천은 하지 못하던 주짓수인들에게 좋은 기회인 것 같다”며, “앞으로도 대회 참가를 통해서 도전과 동시에 기부도 함께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류현희 굿네이버스 대구사업본부장은 “주짓수를 즐기는 많은 분들과 체육관이 ‘좋은이웃 주짓떼로&주짓떼라’에 참여하여 지역사회 나눔 실천에 함께하길 바란다”며,“앞으로도 굿네이버스는 스포츠 사회공헌 활성화를 위해서 더욱 노력하고 협력하겠다”고 전했다.

‘좋은이웃 주짓떼로&주짓떼라’에 참여하고 싶은 주짓수인과 체육관은 굿네이버스 대구사업본부 사무실(053-951-1391)로 문의하거나 포스터 내 신청서 QR코드를 스캔하면 된다.

한편, 굿네이버스 대구사업본부는 나눔인성교육, 세계시민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서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사진 1. 굿네이버스 대구사업본부(본부장 류현희)는 히어로즈 오브 스포츠(공동대표 이용준, 임호탁)와 함께 ‘좋은이웃 주짓떼로&주짓떼라’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캠페인 포스터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