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어주짓수 서석현 선수와 박지환 선수, Rome International Open IBJJF 주짓수 챔피언십에서 우승 쾌거

0
160

와이어주짓수 소속의 서석현 선수와 박지환 선수가 2024년 Rome International Open IBJJF 주짓수 챔피언십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두며 체급 우승을 차지했다. 이 대회는 세계적인 주짓수 대회로, IBJJF 랭킹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서석현과 박지환 선수는 각각 체급에서 27점을 획득하며 국제 랭킹 포인트를 쌓았다.

특히 박지환 선수는 결승전에서 비스트짐의 김경재 선수와 치열한 접전을 펼쳐 우승을 차지했으며, 김경재 선수는 아쉽게도 2위를 기록하며 은메달을 획득했다. 김경재 선수는 이번 대회를 통해 자신의 경기력을 증명하며, 향후 국제 무대에서 더 높은 성과를 기대하게 했다.

또한, 와이어주짓수이동혁 선수도 이번 대회에 브라운벨트 부문으로 출전하여 도전적인 모습을 보였다. 비록 결과는 아쉬운 패배였지만, 브라운벨트 승급 후 처음으로 큰 무대에서 선보인 그의 도전은 팀원들과 팬들에게 큰 영감을 주었다.

이번 대회에서 와이어주짓수 선수들은 각자의 체급에서 뛰어난 성과를 기록하며, 한국 주짓수가 국제 무대에서 더욱 경쟁력을 갖추고 있음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이번 성과로 서석현 선수와 박지환 선수는 IBJJF 랭킹 포인트를 추가하며, 향후 상위 대회 출전에 필요한 자격을 강화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