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 코리아, 주짓수인들을 위한 특별한 팝업스토어 성황리에 종료

0
111

스파이더 코리아가 주최한 ‘SPYDER BJJ DAY : Norte-Sul’ 팝업스토어 행사가 지난 7월 6일 토요일, 스파이더 압구정 스토어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많은 사람들이 아침부터 줄을 서서 기다렸고, 초청인원과 그들의 동행들이 우선 입장하며 팝업스토어의 시작을 알렸다.

주짓수인들을 위한 특별한 날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스파이더(SPYDER)는 주짓수인들을 위한 특별한 팝업 행사 ‘SPYDER BJJ DAY : Norte-Sul’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주짓수 기술 중 하나인 ‘Norte-Sul’에서 영감을 받아, 강인함과 유연함, 공격과 방어의 균형을 기념하는 스토리를 담아 진행되었다.

스파이더는 매년 주짓수 도복을 드랍 또는 드로우 방식으로 판매하며, 출시와 동시에 품절되는 등 큰 인기를 끌어왔다. 이번 팝업 행사에서도 주짓수 인들은 스파이더의 도복을 직접 착용해 보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1인당 2개로 구매가 제한된 도복은 행사 시작과 함께 빠르게 품절되며, 스파이더 도복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

스파이더는 도복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성함 자수 이벤트와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주짓수 키링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러한 이벤트는 주짓수인들에게 스파이더 도복의 헤리티지를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했다.

행사 관계자는 “주짓수를 통해 모든 방향에서 균형을 찾고, 삶의 조화를 이루기를 바란다”며, 이번 팝업 행사가 주짓수인들에게 특별한 경험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다양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이번 팝업 행사에서는 스파이더 도복 외에도 컴프레션, 노기 등 다양한 아이템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되었다. 또한 스파이더의 라이프 스타일 의류도 만나볼 수 있어 주짓수인들뿐만 아니라 많은 방문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팝업스토어의 성공적인 마무리

‘SPYDER BJJ DAY : Norte-Sul’ 팝업스토어는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참여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주짓수인들에게 스파이더 도복의 매력과 가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 이번 행사는 주짓수 커뮤니티에 큰 의미를 남겼다. 앞으로도 스파이더는 주짓수인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를 통해 주짓수 문화를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스파이더 압구정 스토어에서 열린 이번 팝업 행사는 주짓수에 대한 열정과 스파이더 브랜드의 가치를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