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SPYDER), 주짓수인들을 위한 특별한 팝업 행사 ‘SPYDER BJJ DAY : Norte-Sul’ 진행

0
227
(사진 제공 : 스파이더)

7월 6일, 주짓수 인들 스파이더 압구정 스토어에 모인다.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스파이더(SPYDER)가 주짓수인들을 위한 특별한 팝업 행사 ‘SPYDER BJJ DAY : Norte-Sul’을 개최한다.

팝업의 슬로건인 ‘Norte-Sul’은 주짓수 기술 중 하나로 North-South를 뜻한다. 강인함과 유연함, 공격과 방어의 균형을 통해 완성되는 스포츠인 ‘주짓수’를 기념하는 스토리를 담은 이번 팝업 행사는 주짓수를 사랑하는 주짓수 인들에게 스파이더 도복의 헤리티지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스파이더는 매년 주짓수 도복을 드랍 또는 드로우 방식으로 판매하며, 출시와 동시에 품절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이번 팝업 행사에서는 스파이더의 기존 도복을 직접 착용해 보고 구매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주짓수 인들에게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스파이더 관계자는 “주짓수를 통해 모든 방향에서 균형을 찾고, 삶의 조화를 이루기를 바란다”며 “도복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성함 자수 이벤트와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주짓수 키링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고 전했다.

주짓수인들에게 스파이더의 도복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이번 팝업 행사 ‘SPYDER BJJ DAY : Norte-Sul’는 7월 6일 오후 1시부터 스파이더 압구정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스파이더 도복 외에도 컴프레션, 노기 등 다양한 아이템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스파이더의 라이프 스타일 의류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