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 챔피언십, 안성 오피셜 짐에서 제3회 챌린지 리그와 퓨처리그 07 동시 개최

0
69

2024년 6월 22일 토요일 오후 1시, 경기도 안성시 중앙로에 위치한 오피셜 짐에서 ‘링 챔피언십 챌린지 리그 03’이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사)한국프로격투위원회와 (주)링프로모션이 주최하고, ALL FIGHTS UNIVERSE가 주관한다.

이번 챌린지 리그에서는 두 개의 매치가 예정되어 있다.
-60kg 계약 체중 매치에서는 세미프로 전적 6승 1패의 최상연(코리안탑팀)과 4승 1패의 이서준(팀피니쉬 법동)이 프로 데뷔전을 앞두고 있다. 또한, -70kg 라이트급 매치에서는 프로 전적 1승 1패의 박주현(익스트림컴뱃)과 세미프로 2승 2패로 프로에 데뷔하는 김범수(팀파시) 선수가 맞붙으며 격렬한 승부를 겨룰 예정이다.
특히, 챌린지 리그에서 발군의 실력을 발휘한다면 링 챔피언십 넘버링 대회로 직행할 기회가 주어지기에 참가 선수들의 각오가 남다르다.

이번 챌린지 리그 03과 퓨처리그 07에는 특별한 해설진이 함께한다. 
지난 ROAD TO UFC에서 첫 승을 거둔 격투기界의 핫아이템 The Danger 기원빈 선수와 최근 체육관을 오픈한 베테랑 선수 독사 장익환 선수가 경기의 모든 것을 생생하게 전달하며 팬들에게 더욱 짜릿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같은 날, 아마추어 격투 리그인 ‘퓨처 리그 07’도 함께 열린다. 
퓨처 리그는 런칭 1년 만에 자리를 잡으며 매우 활발하게 열리고 있는 대회로, 대한민국 격투기의 미래를 이끌어갈 유망주들을 발굴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김내철 대표는 “퓨처 리그를 통해 링 챔피언십 격투기의 미래를 이끌어갈 유망주들을 발굴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그램을 통해 종합격투기의 저변을 확대하고, 대한민국 종합격투기의 발전에 기여하겠다”라고 밝혔다.

챌린지 리그 03과 퓨처리그 07은 링 챔피언십 유튜브 오피셜 채널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며, 많은 격투기 팬이 실시간으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링 챔피언십 챌린지 리그 03

-60kg 계약체중 매치

최상연(코리안탑팀) VS 이서준(팀피니쉬 법동)

-70kg 라이트급 매치

박주현(익스트림컴뱃) VS 김범수(팀파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