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운, IBJJF 월드 주짓수 챔피언십에서 퍼플벨트 어덜트 동메달 획득

0
264

존프랭클 방배의 박재운 선수가 2024년 IBJJF 월드 주짓수 챔피언십에서 퍼플벨트 어덜트 부문에서 동메달을 획득했다. 박재운 선수는 이번 대회에서 뛰어난 실력을 발휘하며 세계 최고의 선수들과의 경쟁에서 값진 성과를 이루어냈다.

IBJJF 월드 주짓수 챔피언십(문디알)은 국제 브라질리언 주짓수 연맹(IBJJF)에서 주최하는 가장 권위 있는 주짓수 대회로, 매년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열린다. 이 대회는 모든 벨트 레벨과 체급에서 세계 최고의 주짓수 선수들이 참가해 치열한 경쟁을 벌인다. IBJJF 월드는 주짓수 선수들에게 최고의 목표이자 영예로운 무대다. 이번 대회는 5월 30일부터 6월 2일까지 개최되며, 전 세계의 수많은 주짓수 선수들이 참가해 최고의 기량을 선보였다.

박재운 선수는 이번 대회에서 뛰어난 기량을 선보이며, 세계 정상급 선수들과의 경기에서 값진 동메달을 획득했다. 그는 SNS를 통해 감사와 다짐을 전했다.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 항상 저를 믿고 응원과 서포트를 해주시는 분들 덕분에 제가 계속 성장합니다. 이번 시합을 통해 저의 부족한 것을 많이 알게 되었고, 또 많이 배웠습니다. 정말 우승하고 싶었지만 아직은 너무 부족한 것 같습니다. 내년에는 더 좋은 모습으로 일등을 노려보겠습니다! 저의 주짓수는 멈추지 않습니다.”

한국 주짓수의 자랑

박재운 선수의 이번 성과는 한국 주짓수의 위상을 높이는 데 큰 기여를 했으며, 그의 노력과 성장은 많은 주짓수 수련생들에게 큰 영감을 주고 있다. 그와 함께 출전한 한국 선수들도 각자의 체급에서 최선을 다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