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짓수 블랙벨트 2단 권성환 관장의 하프가드 패스 세미나 개최 소식

0
108

주짓수의 기술과 정신을 전파하는 데 힘쓰는 권성환 관장이 하프가드 패스에 관한 특별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권성환 관장은 주짓수 블랙벨트 2단의 실력을 갖춘 전문가로, 본주짓수 초지와 아산 지부를 운영하며, ‘온라인 주짓수’라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주짓수의 기술과 철학을 널리 알리고 있다.

세미나 개요

이번 세미나는 하프가드에서 상대를 지배하고 패스하는 기술에 초점을 맞추어 진행된다. 하프가드는 한 쪽 다리를 상대의 몸통에 끼고 상대를 통제하는 포지션으로, 주짓수 경기나 스파링에서 자주 등장하는 중요한 포지션이다. 이 포지션에서의 효과적인 패스는 경기의 흐름을 바꿀 수 있는 결정적인 기술 중 하나다.

  • 세미나 주제: 하프가드 패스
  • 참가비: 3만원
  • 장소: 본주짓수 충남 아산 지부 (충청남도 아산시 배방읍 배방로 53 황금프라자 202호)

하프가드 패스 기술은 경기 중 상대의 방어를 뚫고 유리한 포지션으로 이동하기 위해 필수적인 기술이다. 이번 세미나에서 권성환 관장은 자신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하프가드 패스의 다양한 기술과 전략을 공유할 예정이다.

참가 정보

주짓수 선수 및 애호가들은 물론, 하프가드 기술을 배우고 싶은 모든 분들이 참가할 수 있으며, 세미나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본주짓수 아산 지부 인스타그램(bon_jiu-jitsu_asan)로 사전 등록을 할 수 있다.

권성환 관장의 이번 세미나는 주짓수 기술을 심화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귀중한 학습 기회가 될 것이다. 본주짓수 아산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