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롤 소속 이재웅 선수,2024 Pan IBJJF 주짓수 챔피언십 마스터1 부문 우승

0
113

부산 광역시를 대표하는 국가대표 주짓수 선수 이재웅이 “Pan IBJJF Jiu-Jitsu Championship 2024″에서 화려하게 우승을 차지했다. 렛츠롤 소속의 이 선수는 브라운 벨트 미디움헤비 체급에서 마스터1 부문에 참가하여 뛰어난 실력으로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성공적인 국제 경험

이재웅 선수는 해외 유명 체육관에서의 세미나 참여와 지속적인 학습을 통해 자신의 기량을 향상시켰다. 그는 Art of jiu-jitsu(AOJ), Legion, Marcelo gracie jiu-jitsu 등 세계적인 체육관을 방문하여 다양한 기술과 전략을 습득했으며, 이러한 노력은 2023 인터내셔널 마스터 노스 아메리카 대회와 2024 유로피안 IBJJF 주짓수 챔피언십에서의 입상으로 이어졌다.

우승 소감과 앞으로의 포부

대회 후 이재웅 선수는 “같이 운동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남은 월드, 월드마스터에서도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그의 소감에서는 팀원들과 지지자들에 대한 고마움과 앞으로의 대회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가 느껴진다.

이재웅 선수의 Pan IBJJF 주짓수 챔피언십 2024 우승은 그의 끊임없는 노력과 열정, 그리고 주짓수에 대한 깊은 이해가 결합된 결과다. 부산을 넘어 대한민국 주짓수의 위상을 높인 이 선수의 앞날에 더욱 큰 성취가 있기를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