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짓수 커뮤니티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그레이시 주짓수 유튜브 채널 이 구독자 수 100,000명을 넘어선 당시를 기념하여 감사의 인사와 함께 새로운 방어 기술을 공개했었다. 이번에 소개된 ‘더블 케이브 디펜스’ 기술은 주짓수에서 자주 사용되는 기무라 공격에 대한 효과적인 대응법을 제공한다.

구독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채널은 이 중요한 이정표를 달성한 것을 자축하며, 구독자들에게 진심 어린 감사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채널의 성장과 발전은 구독자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지지 덕분이며, 이러한 성원에 보답하고자 새로운 기술을 공유하는 특별한 영상을 제작했다.

기무라 방어의 새 지평, 더블 케이브 디펜스

‘더블 케이브 디펜스’는 기존의 기무라 방어 기술과는 달리, 방어와 동시에 역공격 준비를 가능하게 하는 독창적인 방법이다. 이 기술을 통해 주짓수 수련자들은 상대의 공격을 무력화시키고, 유리한 위치에서 역공격을 할 수 있게 된다. 비디오에서는 이 기술을 단계별로 자세히 설명하고 실전에서의 적용 방법을 시연하여, 수련자들이 쉽게 이해하고 따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채널은 앞으로도 주짓수 수련자들에게 유용한 정보와 기술을 공유하며, 주짓수 커뮤니티의 발전에 기여할 것을 약속한다. 구독자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주짓수의 길을 함께 걸어가길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