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시 컴뱃 2.0, 주짓수 교육의 새로운 패러다임 런칭

0
65

13년 전, 그레이시 유니버시티는 초급 주짓수 동영상 프로그램, ‘그레이시 컴뱃(Gracie Combatives)’을 제작하며 주짓수 교육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했다. 이 프로그램은 전 세계 수많은 학생들이 주짓수에 첫 발을 내딛게 하는 계기가 되었을 뿐 아니라 유명한 자기 방어의 기초를 제대로 갖추지 못했다고 느끼는 수많은 수련생들에게도 도움이 되어 왔다.

그레이시 유니버시티는 오리지널 프로그램이 이룬 성과에 대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한편으로 지난 몇 년 동안 프로그램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끊임없이 모색해 왔다. 그 결과 그레이시 컴뱃 2.0이 탄생하게 되었다.

그레이시 컴뱃 2.0은 2024년 2월 8일에 출시될 예정이다. 이 새로운 프로그램은 36개의 핵심 기술과 36개의 보너스 기술, 36시간 이상의 비디오 콘텐츠, 모든 레슨의 솔로 훈련, 20가지 거리 팁, 모든 레슨에서 확인된 32가지 원칙, 언어적 디에스컬레이션 전략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8개 언어로 제공된다.

미 육군 장교인 마이클 페리터 장군(@ferritermike)은 “그레이시 컴뱃은 90년대 초 미 육군이 백병전 프로그램을 완전히 재건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최소한의 시간으로 최적의 결과를 얻으려면 이보다 더 좋은 프로그램은 없습니다.”라며 그레이시 컴뱃의 효과를 강조했다.

또한 톰 데 블래스(@TomDeBlass)는 “BJJ는 레크리에이션 스포츠인 동시에 강력한 격투 시스템입니다. 그레이시 컴뱃 2.0에서 헤너와 히론은 누구나 배울 수 있도록 핵심 기술까지 잘 정리했습니다. 화이트 벨트부터 블랙 벨트까지 모든 분들께 이 프로그램을 강력히 추천합니다.”라고 말했다.

이번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2월 8일 목요일 오후 12시에 무료 그레이시 컴뱃 2.0 라이브 스트림 런칭 파티를 개최한다. 이에 참석하는 모든 분들께는 GC 2.0을 80달러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한 번 주어진다.

그레이시 컴뱃 2.0은 주짓수에 첫발을 내딛는 새내기 수련생이든, 자기방어의 기초에 대한 보완이 필요한 숙련된 그래플러이든 모두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그레이시 컴뱃 2.0의 출시를 기대하며, GracieCombatives.com에서 런칭 파티 자리를 예약하시고 2월 8일에 함께하시길 바란다.

이 기사를 작성하는 현재 2월12의 경우 이미 런칭 파티가 끝났다. 언제까지 진행되는지 모르는 런칭 할인 행사는 현재 $279.0의 강의가 $195.0 런칭 할인을 하고 있으니 혜택을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