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짓수를 만화로 풀어내다, ‘HereC’ 작가의 신작 웹툰(Let’s 주짓수) 출간

0
115

스포츠와 만화, 이 두 분야가 만나면 어떤 신선한 이야기가 펼쳐질까? 이제 그 답을 찾을 수 있는 기회가 왔다. 주짓수 코치이자 만화가인 ‘HereC’ 작가의 신작 웹툰 Let’s 주짓수 최근 출간되었다.

작가는 주짓수 의류 사업을 하며 인스타그램에서 주짓수툰으로 팔로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의 신작 웹툰은 실전 무술이자 스트레스 해소부터 다이어트 효과까지 가득한 브라질리언 주짓수를 만화로 풀어낸 작품이다.

UFC 대회에서 왜소한 체격의 브라질 사람이 거구들을 이기고 초대 챔피언에 오른 사례를 통해 주짓수가 약자가 강자를 이길 수 있는 무술임을 보여준 바 있다. 이런 인식을 바탕으로 주짓수를 배우려는 사람들은 날로 늘고 있다.

HereC 작가의 이번 웹툰은 이런 브라질리언 주짓수를 만화로 간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주짓수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을 가지고 있던 분들에게는 가볍게 시작해볼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다.

이 웹툰은 주짓수의 기본 포지션부터 다양한 가드의 종류, 초크 기술, 탈출 기술 등을 설명하며 주짓수를 배우고 싶은 사람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만화를 통해 이해하기 쉽게 표현되어 있어 어려움 없이 접근할 수 있다.

주짓수를 배우려는 사람, 주짓수에 막 입문한 사람, 호신술로 어떤 운동을 시작할지 고민 중인 사람, 만화를 보면서 재미도 느끼고 새로운 정보를 얻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스포츠와 만화, 이 두 분야를 아우르는 ‘HereC’ 작가의 이번 웹툰은 다양한 독자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