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짓수 유명 지도자 존 다나허의 솔로드릴 트레이닝 무료제공!

0
2575

BJJ Fanatics는 세계적인 주짓수 영상을 판매 및 제공하는 사이트이다. 코로나19로 솔로 드릴에 대한 관심이 많아진 이때 무료로 제공하는 주짓수계 최고의 지도자 중 한명인 존 다나허가 솔로드릴 4개 시리즈로 주짓수 홈 트레이닝을 하기 위한 방법을 알려준다.

영상구매하러가기($0 – 무료)

BJJ Fanatics는 세계적인 주짓수 영상을 판매 및 제공하는 사이트이다. 코로나19로 솔로 드릴에 대한 관심이 많아진 이때 무료로 제공하는 주짓수계 최고의 지도자 중 한명인 존 다나허가 솔로드릴 4개 시리즈로 주짓수 홈 트레이닝을 하기 위한 방법을 알려준다.

최근 주짓수계는 전에 경험하지 못했던 심각한 상황에 직면해 있다. 코로나 19가 발생하여 전 세계의 체육관은 확산을 막기 위해 문을 닫고 거리두기로 인해 수백만명의 학생들이 훈련할 곳을 잃었다. BJJ Fanatics는 그런 학생들을 돕기 위해 최선을 하다고 있으며 대표인 베르나르도 파리아로부터 무료 시리즈에 대한 제안을 내놓았고 대답은 굉장했다.

이후 점점 더 많은 체육관이 문을 닫기 시작하고 그래플링을 하는 학생들이 걱정을 하기 시작했을 때 존 다나허는 자신이 필요로 하는 BJJ Fanatics에 자신이 할 수 있는 것을 제공하기로 결정했다. 그날 밤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브라질리언 주짓수 코치인 다나허는 사람들이 주짓수를 계속할 수 있게 혼자서 하는 훈련과 운동에 관한 시리즈를 촬영하기 위해 보스턴(집)으로 가는 다음 기차를 탔다.

무료 제공

고든라이언, 개리토넌, 니키 라이언과 같은 선수들의 코치인 ‘다나허 데스 스쿼트’의 존 다나허는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하고 효과적인 운동을 주는 4개의 시리즈를 만들었으니 즐기면 된다.

체육관에 가지 못하고 매트에 오를 수 없을 때 영상을 보고 훈련하면 된다. 주짓수를 사랑하는 여러분에게 BJJ Fanatics는 존 다나허와 함께 협력하여 이 영상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우리 모두가 체육관에 가지 못할 때 집에서 안전하게 운동을 할 수 있고 주짓수를 위한 신체 운동을 배울 수 있다. 존 다나허는 학생들이 매트에서 멀어져 있을 때(부상, 질병 외) 조언을 제공하고 교육을 계속 진행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정확한 사항을 설명한다.

다나허의 프리미엄 학생 고든 라이언이 작년 ADCC에서 어떻게 더블 골드를 획들했는지 기억하라. 불과 몇 달만에 치명적인 무릎 부상에 당한 것은 아는가? 존 다나허가 설명하는 개념과 공리가 큰 부분을 차지했다.

지금까지 몰랐던 디테일에 집중하기 시작해서 연습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신체적 능력을 향상시키는 운동을 집에서 훈련하라. 존 다나허가 정확하고 실력을 향상할 수 있는 솔로 드릴을 보여주는 동안 모든 브릿지, 새우빼기 등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을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라. 풋 워크와 스탠스 드릴을 연습하여 새로운 기술을 구축하고 권장하는 중요한 척추 훈련으로 신체에서 가장 중요한 지렛대를 만들어라.

Part 1

The Need For Solo Training In Jiu Jitsu
Three Axioms Of Jiu Jitsu Training
The Fastest Learners In Jiu JItsu
The Most Important Body Skills In Jiu Jitsu
Bottom Position
Bridging
Shrimping
Reverse Shrimping
Scooting

Part 2

Supine Heisting
Hip Heisting
Leg Pummeling
Leg Scissor
High Leg Spin
A Sit-out
Rolling
Inside Leg Standup
Sit-back

Part 3

Top Position
Guard Standing Up
Footwork Drills
Stance And Motion
Sprawl And Circle
Weight Bearing Posture

Part 4

Special Topic: Training Your Spine
Building Core Strength For Jiu Jitsu
Designing Your Workout
Getting Better Outside The Dojo: Three Directions For Your Training
Pull Up Bar Rout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