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이 되기 위해서는 반드시 훈련해야한다. 그러나 첫째, 좋은 사람이어야한다. 아카데미에서 친구가 되어 도움을 얻어라. 주짓수를 잘하려면 믿고 훈련하는 것이 전부다. 그렇게 할 수있는 일은 많지 않다.

0
1552

To be champion all you have to do is train.
But first, one must be a good person.
Be a friend at the academy, learn to help.
To be good at Jiu-Jitsu it’s all about believing and training, there isn’t that much else you can do.

챔피언이 되기 위해서는 반드시 훈련해야한다.
그러나 첫째, 좋은 사람이어야한다.
아카데미에서 친구가 되어 도움을 얻어라.
주짓수를 잘하려면 믿고 훈련하는 것이 전부다.
그렇게 할 수있는 일은 많지 않다.

호돌포 비에이라(Rodolfo Vieira)

호돌포 비에이라

호돌포 비에이라는 마스터 훌리오 시세르 페레이라 산하의 주짓수 블랙벨트이다. 그는 그의 세대 헤비급 최고의 선수 중 하나로 널리 알려져있으며 스포츠 역사상 최고의 가드패서 중 한명이다. 그래플링 파이트 팀(GFT)에서 경쟁하는 호돌포는 리우 데 자네이루 아카데미에서 나온 첫번째 유명선수이며 수 많은 상위 클래스 선수를 배출한 팀으로서 주목을 받았다. 2015년 11월 호돌포 비에이라는 종합 격투기에서 경력을 쌓기 위헤 아메리칸 탑 팀(ATT)로 이적했다고 발표했고 2019년 UFC(Ultimate Fighting Championship)에 출전하여 2라운드 서브미션으로 승을 거두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