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시 주짓수 서울은 연령, 성별, 운동능력에 무관하게 개인 스스로가 상대를 효과적으로 제압할 수 있도록 그레이시 가문이 100년을 넘도록 개발한 독특한 주짓수 과정들을 가르치는 주짓수 아카데미입니다. 3대에 걸친 그레이시 가문의 주요 목표는 그레이시 주짓수를 배우고자 하는 전 세계의 모든 사람들이 그레이시만의 소중한 가치를 접할 수 있게 하는 것이다. 그레이시만의 기본기와 기술들을 체계화하기 위하여 그레이시 유니버시티의 글로벌 본사에서 전세계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열게 되었다. 이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그레이시 유니버시티는 지도자 과정 프로그램을 개발하였고 이를 통하여 신사도 정신에 입각한 무술을 발전시키고 전 세계 방방 곳곳에 공인인증센터를 개척하여 그레이시 유니버시티에 입소한 장래 훌륭한 지도자들에게 배움의 기회를 주고자 지도자 과정을 추진하였다. 특히 국내 유일한 지도자인 박준성은 2014년 1월 그레이시 유니버시티로부터 지도자 인증을 받아 서울에 한국 최초 그레이시 공인인증센터를 열었다. 그레이시 주짓수 서울의 주요 목적은 그레이시 본사와 똑같은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을 모든 한국인들이 받을 수 있게 하는 것입니다.

배경

3대에 걸친 그레이시 가문의 주요 목표는 그레이시 주짓수를 배우고자하는 전 세계의 모든 사람들이 그레이시만의 소중한 가치를 접할 수 있게 하는 것이다. 그레이시만의 기본기와 기술들을 체계화하기 위하여 그레이시 유니버시티의 글로벌 본사에서 전세계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열게 되었다.

공인인증센터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그레이시 유니버시티는 지도자 과정 프로그램을 개발하였고 이를 통하여 신사도 정신에 입각한 무술을 발전시키고 전 세계 방방 곳곳에 공인인증센터를 개척하여 그레이시 유니버시티에 입소한 장래 훌륭한 지도자들에게 배움의 기회를 주고자 지도자 과정을 추진하였다.

미션

특히 국내 유일한 지도자인 박준성은 2014년 1월 그레이시 유니버시티로부터 지도자 인증을 받아 서울에 한국 최초 그레이시 공인인증센터를 열었다. 그레이시 주짓수 서울의 주요 목적은 그레이시 본사와 똑같은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을 모든 한국인들이 받을 수 있게 하는 것입니다.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