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운드는 당신이 거리에서 싸울 때의 마지막 장소이다.

  1. 거리조절 & 견제 킥
  2. 더블레그 테이크다운
  3. 암 드레그
  4. 벽에 밀쳤을 때 빠져나오기
  5. 스탠딩암바

이 동영상은 YouTube의 일부 사용자가 동영상에 댓글을 달았을 때 영감을 얻었습니다. 그는 공격자가 총이나 칼을 꺼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가 JKD 강사라고 주장 했음에도 불구하고 수년 동안 주짓수 훈련을 받았다고 주장했기 때문에 어색하게 말했다. 그는 어떤 신임장도 제공하지 않습니다. 누구나가 자기 방어와 보호를 위해 거리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는 5가지 좋아하는 입증 된 주 기술.

저는 Mark Hopkins입니다. 카를로스 발렌테 (Carlos Valente)의 블랙벨트 3단이며 브라질의 주짓수 (Jiu-jitsu) 대회에서 마스터 레벨의 경쟁자이자 여러 차례 메달 제작가입니다. 코멘트는 항상 환영 받다, 항상 무술 예술가 또는 자기 방위 “전문가”로 유효한 신임장을 당신에게 제공하지 않는 사람들에게서 오는 코멘트 질문을 질문하십시오. 실제 이름이나 실제 자격 증명이없는 가짜 또는 자칭 전문가는 입증되지 않은 의견을 제시함으로써 스스로를 검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주짓수는 누군가를 다치게하거나 눈에 보이는 손상을 보이고 싶지 않을 때 자기 방어를 위한 완벽한 무술입니다. 물론, 원한다면 누군가를 다치게 할 수 있지만 주짓수 기술은 주먹으로 쳐서 피가 나는 입술이나 코처럼 눈에 보이는 손상의 흔적을 보이지 않습니다. 여러분이나 여러분의 자녀가 괴롭힘을 당하면서도 싸우는 것을 반대하는 많은 학교가 있습니다. 그런 분들에게 전하는 주짓수 호신술을 알려주세요. O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