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켄지 던이 알려주는 시합에 임하는 5가지 마음가짐.

0
6031

맥켄지 던은 모든 경기에서 승리하였습니다. 실제로 매트에서 태어난 23세의 맥켄지는 성공적으로 BJJ에서 뛰고 난 후 MMA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ADCC 챔피언 및 WPJJC 블랙 벨트 오픈 클래스 챔피언 등 두 차례 세계 챔피언을 거머쥔 맥켄지는 자신의 결과를 에뮬레이트하려는 사람들을 위해 많은 것을 가르쳐줍니다.
맥켄지와 인터뷰 한 결과 5가지 교훈을 얻었습니다.

자주 경쟁하고, 쉽게 경쟁하십시오.

“나는 항상 내가 훈련하는 것보다 더 나은 방법으로 경쟁 해왔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이 내가 얼마나 경쟁했기 때문인가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이기려면 무엇이 필요한지 알기 때문에 좋은 사고 방식으로 들어가기가 더 쉬워졌습니다.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해 준비했고 운동 선수로서 그의 마음과 자신감보다 더 중요한 것은 없다. ”

천천히하지 말고, 속도를 올리십시오.

“나는 다른 벨트에서 훈련 한 것보다 블랙벨트일 때 더 열심히 훈련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단계에서 성공할 필요가 있고 당신이 정말로 자신의 한계를 넘을 때 자신감을 갖기 때문입니다. 나는 그것이 올바른 사고 방식을 가지고 있고 그 밖의 모든 것들이 제자리라고 생각합니다.”

투쟁에 익숙해지십시오.

“경쟁자는 당신의 마음과 몸을 훈련시킵니다. 그래서 메이저 대회에서 아드레날린을 잘 조절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여러 번 그 과정을 겪었습니다. 체중 감량, 너무 많은 다른 사람들에 대한 자신을 기대로 스스로를 테스트 합니다.”

목표를 달성하는 데 걸리는 시간과 상관없이
목표를 추구하십시오.

“세계에서 오픈 클래스에서 우승하는 것은 내 개인 목표입니다. 가능한 일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노력을 멈추지 않을 것 입니다. 그러나 저는 제가 페더급이라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모든 토너먼트에서 나는 디테일을 바로 잡으려고 노력하고있습니다.”

경험은 실력으로 다가올 것입니다.
인내심을 가지십시오

“나는 가장 큰 차이점은 블랙벨트로서 경험이 많았다고 생각한다. 누구도 가르칠 수 없는 것입니다. 시간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더 빨리 성숙해 질수도 있고 어떤이는 느릴 수 있습니다. 제가 블랙벨트를 달은 첫 해에 전방십자인대손상수술은 저에게 큰 경험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